하나생명, '창립 16주년' 기념행사 개최…장기 근속자에게 감사패 수여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하나생명


업무자동화 Cell활동 보고와 손님 불편사항 제거 우수 아이디어 직원 시상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하나생명은 지난 22일, 을지로에 위치한 본사 4층 강당에서 창립 16주년을 축하하는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주재중 대표를 비롯한 전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기념행사는 하나생명의 Digital Transformation전략 실행을 위한 가치혁신TFT 업무자동화Cell의 활동보고로 시작했다.


전사 업무에 대하여 담당자 인터뷰, 매뉴얼 분석 등을 통해 RPA 2차 프로젝트를 설계 및 구성하여 디지털사업부에 인계하고 Quick Win 과제 27건을 선정하였다고 발표했다.


이어서 지난해부터 시행하고 있는 손님 불편사항 제거 아이디어 공모에 대한 연도시상을 했는데 최우수상에는 홈페이지를 통한 계약변경 업무가 가능하도록 아이디어를 제출한 영업추진부 지현주과장이 선정됐다.


모바일/사이버창구 보장급부 간편조회 기능을 제안한 경영전략팀 박민영대리는 우수상을 수상하였고, 고객서비스부 오유진과장 등 3명에게는 장려상이 수여됐다.


인사이트하나생명


장기근속자 11명에게 감사패를 수여하는 시간도 가졌다.


투자금융부 이영주 부장, 리스크관리부 성은희 과장, 박희정 과장이 15년 장기근속자로, 영업추진부 이형숙 차장 등 8명이 10년 장기근속자로 감사패를 받았다.


하나생명 주재중 대표는 "전 임직원들의 노고로 하나생명이 16주년을 맞이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임직원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그러면서 "가혹한 환경에서 자란 나무의 나이테가 진하고 재질이 단단하듯이 급변하는 디지털 시대에 새로운 시도와 혁신으로 속이 꽉 찬 하나생명만의 나이테를 만들어 나가자"고 당부했다.


한편 창립 16주년 기념행사는 경영진과 직원 대표로 구성된 노사협의회 의원 등 5명의 떡 커팅과 하나생명의 발전을 기원하는 힘찬 구호로 마무리됐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