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휠라 키즈, 한국자폐인사랑협회에 '파란 캠페인' 후원물품 기부금 전달

윤근창 대표가 이끄는 휠라코리아가 또 한 번 이웃사랑 실천에 두 팔을 걷어붙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휠라코리아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윤근창 대표가 이끄는 휠라코리아가 또 한 번 이웃사랑 실천에 두 팔을 걷어붙였다. 


21일 업계에 따르면 휠라 키즈는 지난 20일 서울 서초동에 소재한 휠라코리아 사옥에서 '휠라 키즈 파란 캠페인 후원물품·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 


'파란 캠페인'은 세계 각 지역의 명소에서 자폐성 장애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뜻하는 '파란색' 불을 밝히는 'Light it up blue'의 의미를 알리고 많은 이들의 동참을 독려하기 위해 시작된 활동이다. 


휠라 키즈는 지난 2016년부터 사단법인 한국자폐인사랑협회와 함께 사회적 관심이 필요한 자폐성 장애에 대한 이해를 돕고, 자폐증과 자폐성 장애 인식 개선에 힘을 쏟고자 해당 캠페인을 전개해오고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휠라코리아 


올해로 4년째를 맞이하는 휠라 키즈의 파란캠페인은 한국자폐인사랑협회에 후원물품 및 기부금 전달을 시작으로 캠페인의 막을 올렸다. 


이날 전달식에서 휠라 키즈는 협회 측에 총 3,960만원에 달하는 후원물품(파란캠페인 전용 의류, 신발, 용품 등)과 기부금을 전달하며, 자폐성 장애 인식 개선을 위한 노력의 의지를 다시 한 번 드러냈다.


또한 휠라 키즈는 최근 세계 자폐인의 날(4월 2일)을 앞두고 '2019 파란캠페인 전용 컬렉션'을 출시, 자폐증과 자폐성 장애를 겪는 이들에 대한 인식개선을 위한 활동을 이어간다. 


휠라 키즈 관계자는 "사회적 의사소통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자폐인 및 그 가족들과 함께 희망을 나누고자 올해로 4회째 파란캠페인을 전개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휠라 키즈는 따뜻한 나눔 및 소통을 위한 노력을 지속하는 한편 고객 참여를 통한 사회 환원적 공유가치 창출 활동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