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돌아왔다!"…신한은행, 야구플랫폼 '쏠(SOL)야구' 오픈

인사이트사진 제공 = 신한은행


KBO 메인 타이틀 스폰서십 2년차 맞아 야구플랫폼 새롭게 개편응원하는 구단 선택하면 실시간 경기 정보 등 고객별 맞춤형 정보 제공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신한은행은 KBO리그 메인 스폰서십 2년차를 맞아 신한 쏠(SOL)에서 KBO리그의 경기 정보 및 하이라이트 등을 볼 수 있는 야구플랫폼 '쏠(SOL)야구'를 새롭게 개편해 22일부터 오픈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개편된 '쏠(SOL)야구'의 가장 큰 특징은 팬덤 기반의 맞춤형 컨텐츠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첫 방문 시 고객이 응원 구단을 선택하면 선택 구단에 따라 달라지는 10가지의 메인화면을 통해 구단의 경기일정, 경기결과, 선수정보, 하이라이트 영상 등 다양한 정보를 맞춤형으로 보여준다.


알림 설정을 통해 응원 구단의 경기시작 및 종료, 스코어변동, 경기취소 등의 정보도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쏠(SOL)야구'에서는 지난 12일부터 판매가 시작된 '신한 MY CAR 프로야구 적금'의 적용 금리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신한 MY CAR 프로야구 적금'은 고객이 선택한 구단의 승수와 야구 관련 컨텐츠 참여 횟수에 따라 우대금리가 적용되는 상품으로 '쏠(SOL)야구'를 통해 매일매일의 경기 결과에 따라 실시간으로 우대금리 현황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해 스포츠와 금융이 접목된 색다른 재미와 혜택을 제공한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야구 팬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도 '쏠(SOL)야구'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팬존에서는 매일 승부 결과를 예측하고 현금 500만원 경품에 도전할 수 있는 '쏠픽', 야구 관련 퀴즈를 맞추는 '쏠타임', 시구·시타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신한 페스티벌' 등의 이벤트가 시즌 내내 진행된다.


혜택존에는 야구 용품 및 각 구단의 굿즈를 최대 20%까지 할인 받아 구입할 수 있는 굿즈몰을 추가로 오픈할 계획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 쏠(SOL)은 금융 앱을 넘어 고객에게 다양한 가치를 제공하는 생활플랫폼을 목표로 발전해나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번 '쏠(SOL)야구'를 통해 야구팬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함과 동시에 KBO리그의 흥행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