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온라인 농(임)업인NH안전보험 출시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만 19세 이상 농업인이라면 온라인보험 통해 가입 가능농업경영체 등록 농업인, 보험료의 50% 정부에서 지원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NH농협생명이 자사 온라인보험 채널을 통해 '온라인 농(임)업인NH안전보험(무)'을 22일 출시한다.


농업인NH안전보험은 NH농협생명에서만 유일하게 판매 중인 농업인을 위한 정책보험으로 그동안 전국 농축협의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서만 가입 가능했다. 


이번 온라인 상품 출시로 귀농귀촌 농업인, 젊은 농업인 등 보다 다양한 농업인이 가입 혜택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온라인 농업인NH안전보험은 공인인증서 발급이 가능한 만 19세부터 87세까지의 농업인이라면 누구나 가입 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NH농협생명


연 1회 납부하는 보험료는 성별, 연령에 관계없이 동일하고, 온라인 채널을 통해 가입 시 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농업경영체에 등록된 농업인에게는 보험료의 50%를 정부에서 지원한다.


온라인 농업인안전보험 출시를 기념해 4월 30일까지 대고객 이벤트도 진행된다. 


연납보험료 10만원 이상 가입 고객에게 모바일 농촌사랑상품권 1만원을, 5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5천원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상품 보장내역을 확인만 해도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모바일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