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미세먼지 제거와 자연 가습 둘 다 잡은 '가습공기청정기' 출시

인사이트

사진 제공 = 청호나이스


[인사이트] 김유진 기자 = 청호나이스가 '가습공기청정기 AH1200'을 출시했다.


'청호 가습공기청정기 AH1200'은 4단계의 필터링 시스템으로 거른 깨끗한 공기에 가습필터로 수분을 더해 촉촉한 실내 공기를 만든다.


특히 먼지와 냄새, 습도를 감지하는 3가지 센서를 적용, 자동모드 설정 시 실내 중의 오염도를 파악하여 스스로 풍량을 조절하고, 최적의 실내 습도(50~55%)를 유지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청호나이스


4단계 필터링 시스템에 공기제균, 송풍구 개폐 기능까지


'청호 가습공기청정기 AH1200'은 프리필터, 미디엄+탈취필터, 초미세먼지 집진 필터의 4단계 시스템을 적용해 먼지부터 악취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또한 공기 중으로 이온(ion)을 배출해 각종 유해 세균을 제거하는 공기 제균 기능이 있어 쾌적한 실내 공기를 유지한다.


더욱 청결한 관리를 위해 '청호 가습공기청정기 AH1200'은 전원을 끄면 덮개가 송풍구를 닫는 자동개폐기능을 적용, 제품 내부로 유입되는 외부 이물질을 막았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청호나이스


자연증발식으로 미세수분 생성하는 가습 공기청정기


'청호 가습공기청정기 AH1200'에 적용된 가습필터는 세균보다 크기가 작은 미세 물입자를 생성하여 세균이 달라붙지 않으며, 넓은 범위까지 확산돼 집안 곳곳 쾌적한 습도를 유지한다.


특히 3.1L의 대용량 물통을 장착하여 물을 자주 채워야 하는 번거로움을 최소화했으며 72mm의 넓은 입구로 물통 세척이 용이해 항상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가습 필터는 여분을 제공하여 세척 후 교차 사용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