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2019 봄 서비스' 캠페인 실시…부품 최대 30% 할인

인사이트사진 제공 = 폭스바겐코리아


'마이폭스바겐앱' 가입 고객 대상 서비스 프로모션 진행봄철 소모품 교환 및 타이어 교환시 최고 30% 할인 혜택 제공


[인사이트] 김유진 기자 = 폭스바겐코리아는 오는 4월 30일까지 전국 35개 폭스바겐 공식서비스센터에서 '2019 폭스바겐 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캠페인은 나들이로 장거리 주행이 많아지는 봄철을 맞이해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게 차량을 이용하고, 황사 및 미세먼지에 대비해 차량을 쾌적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봄철 권장 교환 소모품 및 타이어 교환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 프로모션'과 라이프 스타일 및 차량용 액세서리에 대한 가격할인을 제공하는 '액세서리 프로모션', 2가지 프로모션으로 구성된다.


우선 '마이폭스바겐앱(My Volkswagen APP)' 가입 및 차량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서비스 프로모션'을 통해 엔진오일, 오일필터를 교환하면 부품 최고 30% 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 에어필터 및 에어컨 필터 교환시에는 부품 최고 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엔진오일 3종 세트(엔진오일, 오일필터, 에어필터) 교환고객을 대상으로 순정워셔액을 증정한다.


인사이트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동일한 프로모션으로 타이어 교환시, 금호타이어에 대해서는 30%, 그 외의 브랜드 타이어에 대해서는 15% 할인혜택이 적용된다.


이와 함께 전고객을 대상으로 '액세서리프로모션'이 동시 진행된다. 봄맞이 피크닉 및 캠핑을 위한 루프바, 루프박스 등 차량용액세서리에 3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 피크닉매트, 파라솔, 접이식의 자 등 폭스바겐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에대해서는 20%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폭스바겐코리아의 애프터 세일즈 총괄마틴비즈웜 상무는 "나들이로 차량운행이 많아지는 봄을 맞이해 '봄 서비스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이 더욱 안전하고 즐거운 나들이를 떠나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2019 봄 서비스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예약관련 문의는 전국 폭스바겐 공식서비스 센터와 고객지원센터 및 폭스바겐 커뮤니케이션센터, 그리고 '마이폭스바겐앱'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