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고객중심경영 실천 위해 '고객패널 6기' 발대식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롯데카드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롯데카드가 고객중심경영 실천을 위해 '고객패널 6기'를 구성했다.


18일 롯데카드는 지난 15일 '고객패널 6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고객패널 6기는 20~40대 롯데카드 회원 12명으로 구성됐으며, 10개월간 활동한다.


활동기간 동안 롯데카드의 상품 및 서비스를 모니터링하고, 이를 바탕으로 월 1회 진행되는 정기 간담회와 수시로 진행되는 리서치, 온라인 설문조사를 통해 개선안과 아이디어를 제안할 예정이다.


인사이트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롯데카드의 고객패널 제도는 상품 및 서비스를 고객 중심으로 개선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작년에 운영되었던 고객패널 5기는 '롯데카드 라이프' 앱, 롯데카드 챗봇 '로카', 온라인 카드 발급프로세스 등에 의견을 제시해 서비스 편의성 개선에 기여한 바 있다.


특히, 올해는 신상품 출시 자문 등의 영역으로도 고객패널 활동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롯데카드 고객패널은 매년 다양하고 심층적인 의견을 제안하고 있다"며, "고객패널 6기의 의견도 경청하고 적극 수용하여 고객만족도 향상은 물론, 고객중심경영에 롯데카드가 앞장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