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라이프플래닛, '저축초단기 완성반' m저축보험 가입이벤트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


월 보험료 1만원이상 가입하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천원권 증정! 한달 후 해지해도 100% 원금보장! 저축, 이제 가볍게 시작하자!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국내 최초 인터넷 전업 생명보험사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은 이번 3월 말까지 '(무)만원부터m저축보험Ⅱ'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교보라이프플래닛은 지난 3월 1일부터 31일까지 '(무)만원부터m저축보험Ⅱ'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 중 월 보험료 1만원 이상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5천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1인 1회 제공이며 동일 상품에 중복 가입 시에는 지급하지 않는다. 경품은 가입월 익익월 15일에 입력한 휴대폰 번호로 발송되며, 발송 시점에 계약을 유지한 경우에만 지급한다.


'(무)만원부터m저축보험Ⅱ'은 높은 공시이율(3월 기준 2.90%)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으며, 한달 후에 해지해도 100% 원금 보장이 가능하고, 최소 1만원부터 가입이 가능해 보험료 부담이 없어 특히 인기가 높은 상품이다.


보험기간은 1년, 2년, 3년 만기 중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 기존 저축보험과 비교할 때 짧게 납입할 수 있고, 여유 자금이 생기면 추가 납입, 급히 자금이 필요할 경우에는 중도 인출도 가능하다.


교보라이프플래닛 임성기 마케팅담당은 "저축은 결심했는데 적당한 방법을 몰라 고민하던 분들에게 적절한 대안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무엇보다 온라인 보험은 가입부터 청구까지 모든 절차가 간편하기 때문에 365일 언제 어디서든 인터넷만 있으면 쉽게 보험을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