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 과즙 품은 레드 슈가비츠 콕콕 박힌 신상 '오레오 오즈 레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동서식품 


동서식품, 신제품 시리얼 '포스트 오레오 오즈 레드' 출시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동서식품이 봄을 맞아 상큼한 딸기의 풍미를 더한 시리얼을 내놨다.


14일 동서식품은 신제품 시리얼 '포스트 오레오 오즈 레드(오레오 오즈 레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오레오 오즈 레드는 딸기 과즙이 들어있는 레드 슈가비츠가 콕콕 박혀있는 달콤한 초코 쿠키 오즈링에 바삭한 식감의 딸기향 캔디 타입 마시멜로가 함께 담겨있는 새로운 유형의 시리얼이다.


상큼한 맛과 향은 물론 재미있는 식감과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인사이트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또한 패키지에는 오레오 오즈를 대표하는 캐릭터인 '오레오 오즈맨'이 시리얼 속으로 힘차게 다이빙하는 모습을 담아 오즈링과 마시멜로의 조화롭고 풍부한 맛을 위트있게 표현했다.


동서식품의 포스트 오레오 오즈 시리즈는 기존의 ▲포스트 오레오 오즈 ▲포스트 허니 오즈 ▲포스트 피넛버터 오즈에 이어 이번 신제품 ▲포스트 오레오 오즈 레드를 더하여 일반적인 시리얼에서는 보기 힘든 '취식의 재미'를 소비자들에게 선사하고 있다.


동서식품 문대건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에 출시한 포스트 오레오 오즈 레드는 바삭한 식감과 딸기의 풍미와 컬러를 살려 색다른 재미와 맛을 추구하는 '펀슈머'(Fun+Consumer)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맛과 영양 그리고 즐거움까지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시리얼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