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공기청정기, 미세먼지 지속되면서 판매량 260% 증가

인사이트사진 제공 = 코웨이


[인사이트] 김유진 기자 = 코웨이 공기청정기 판매량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14일 코웨이는 최근 미세먼지 수치가 높은 날이 연일 지속되면서 3월 공기청정기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약 260% 증가했다고 밝혔다.


해당 기간 동안 렌탈로 공기청정기를 구매한 비중은 약 80% 이상이다.


공기청정기 구매에 있어 필터 교체 등 정기적인 관리를 중요시 여기는 스마트한 소비자들이 크게 증가하면서 주기적인 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렌탈 구매를 선호하는 경향이 높았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코웨이


또한 해당 기간 동안 판매된 전체 공기청정기 판매량 중 강력한 청정기능을 갖춘 멀티액션 공기청정기, 듀얼파워 공기청정기, 트리플파워 공기청정기, 콰트로파워 공기청정기 등 총 4종 제품의 판매량이 50% 이상을 차지했다.


특히 멀티액션 공기청정기는 4가지 멀티액션 공기 순환 기능으로 상황과 필요에 따라 공기청정 모드를 선택해 맞춤 케어 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해선 코웨이 대표이사는 "전 국민의 관심사로 떠오른 미세먼지 이슈의 영향으로 강력한 청정 기능과 정기적인 관리 서비스가 제공되는 코웨이 공기청정기 판매량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공간 체험 서비스 등 선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를 넘어 해외 공기청정기 시장까지 선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