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토요일(16일) 스파오 달려가면 후드티·맨투맨·니트 '1+1'

인사이트사진 제공 = 스파오


[인사이트] 김천 기자 = 이번 주 단 하루, 놓치면 아까울 이벤트가 스파오에서 열린다.


14일 스파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6일 스파오 강남점과 명동점에서 선착순 반값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선착순 반값데이는 스파오 제품을 50% 할인해주는 이벤트다. 


이와 함께 각종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행사에는 스파오 신상 짱구 백팩이 포함됐다. 짱구 백팩은 새 학기 심플하게 메기 좋은 짱구 캐릭터가 그려진 가방이다. 가격은 1만 4,900원이다. 


마카롱 스니커즈도 9,900원에 판매한다. 파스텔톤으로 봄 시즌 유행을 딱 저격했다. 컬러는 화이트, 그린, 옐로우, 핑크 등 다양하다.


인사이트Facebook 'SPAO'


인사이트사진 제공 = 스파오


봄철에 입기 좋은 니트도 판매한다. 봄 컬러로 화사하게 마련된 니트는 50% 할인한 가격에 제공한다.


이외에도 가디건, 레더자켓, 딸기라떼자켓 제품을 1만원 할인하고, 후드티나 오버핏맨투맨을 사면 하나 더 주는 1+1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뿐만이 아니다.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응모 기회도 준다. 응모를 통해서는 에어팟과 짱구 파자마·슬리퍼, 베이직 맨투맨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주 토요일 쇼핑 계획이 있는 이들이 있다면 스파오를 방문해 저렴한 가격에 봄옷을 준비해보는 건 어떨까.


한편 이번 이벤트에서 해리포터와 카드캡터체리 콜라보 상품은 제외되며 먼저 방문한 200명에게만 혜택이 주어진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스파오


인사이트Instagram 'pophone.eu'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