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 10℃ 서울
  • 10 10℃ 인천
  • 10 10℃ 춘천
  • 10 10℃ 강릉
  • 10 10℃ 수원
  • 8 8℃ 청주
  • 8 8℃ 대전
  • 9 9℃ 전주
  • 9 9℃ 광주
  • 8 8℃ 대구
  • 12 12℃ 부산
  • 14 14℃ 제주

CJ제일제당 BYO, 온 가족이 섭취하는 '20억 생유산균 맨·우먼·키즈' 출시

13일 CJ제일제당의 'BYO'는 온 가족이 섭취할 수 있는 'BYO 20억 생유산균 맨·우먼·키즈'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CJ제일제당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CJ제일제당이 국내 유산균 시장 공략 강화에 나선다.


13일 CJ제일제당의 'BYO'는 온 가족이 섭취할 수 있는 'BYO 20억 생유산균 맨·우먼·키즈'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BYO 20억 생유산균 맨·우먼·키즈' 3종은 지난 1월에 출시된 'BYO 20억 생유산균'을 기반으로 성별과 연령대에 맞는 성분을 추가한 제품이다.


'BYO 20억 생유산균'은 최근 유산균 시장의 화두로 떠오른 유산균의 '보장균수' 증가에 중점을 두고, CJ제일제당이 자체 개발한 4중 코팅 기술을 적용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최근 유산균 소비 패턴이 '보장균수'와 '가성비'를 중요시하는 방향으로 나타나고 있는데, 이를 만족시키면서도 성별과 연령별로 소비자 본인에게 맞는 제품 선택이 가능하게 기획했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