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빕스가면 동남아 과일퀸 '망고스틴' 무제한으로 먹는다

인사이트(좌) Facebook 'ivips' (우) 사진 제공 =CJ푸드빌 


CJ푸드빌 빕스, 3월 내내 '망고스틴' 무제한 제공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새콤달콤한 맛으로 동남아에 가면 꼭 먹어야하는 열대과일 '망고스틴'. 동남아 과일퀸으로 불리는 망고스틴이 한국 빕스에 상륙했다.


13일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VIPS)는 디저트 섹션의 풍성함을 더하고자 이날부터 3월 내내 '망고스틴'을 하루 종일 무제한 제공한다고 밝혔다.


망고스틴은 자줏빛 단단한 껍질 속에 부드러운 흰 과육이 들어 있는 열대 과일로, 동남아 여행 시 먹어 봐야 할 인기 과일로 통한다.


국내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어 마음껏 즐기기 어려웠지만 빕스에서는 '딸기홀릭' 메뉴와 함께 금일부터 3월 내내 망고스틴을 하루 종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게 됐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CJ푸드빌


또한 오늘(13일)은 T-day로, SKT 고객이라면 망고스틴이 추가된 빕스의 봄 메뉴를 40%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망고스틴 출시와 함께 새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날부터 오는 31일까지 성인 2인 방문 시 동반 어린이(초등학생 이하) 1명이 무료 이용 가능하다. 상시 제휴 할인은 1회 중복 가능하며, 타 쿠폰 및 행사는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빕스 관계자는 "신학기 등 각종 모임이 많아지는 3월에 고객에게 더 많은 가치와 혜택을 드리고자 '열대 과일의 여왕'으로 불리는 망고스틴을 추가로 제공하고 새로운 이벤트도 기획하게 됐다"며 "동남아 여행길에 즐길 수 있었던 인기 만점 망고스틴을 마음껏 맛보고 이벤트도 활용해 실속있게 빕스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