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전국 GS25에서 QR로 결제 시 50% 할인 혜택 제공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BC카드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BC카드가 GS25에서 QR로 결제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1일 BC카드는 오는 4월 말까지 전국 GS25에서 특정 상품을 QR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50%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전국 GS25에서 판매하는 모든 김밥·주먹밥 상품을 'BC 페이북 QR'로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 50% 청구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별도 이벤트 참여 신청이 없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매월 5천 원씩, 기간 내 최대 1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사진=인사이트


'매일매일 할인돼지' 이벤트와도 중복 적용된다.


'매일매일 할인돼지' 이벤트는 지난 1일부터 4월 30일까지 GS25를 비롯해 이마트24, 다이소 등 'BC 페이북 QR'로 결제 가능한 가맹점에서 1천 원 이상 결제 시 건당 500원씩, 일 3건까지 최대 1,500원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BC카드 관계자는 "간편결제의 대표 주자인 paybooc에서 제공하는 QR결제의 편리성을 고객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준비한 이벤트"라면서, "향후 QR결제 하나 만으로 멤버십 혜택까지 적용받을 수 있는 '멤버십 복합결제' 등의 출시를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