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유스 프로그램' 시행한다…3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

인사이트사진 제공 = KEB하나은행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KEB하나은행이 '영하나 유스 프로그램 시즌 1'을 진행한다.


7일 KEB하나은행은 젊은 손님과의 양방향 소통을 위한 '유스 프로그램'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시즌제로 운영 예정인 이번 프로그램은 유스세대의 관심사를 적극 반영하여 마케팅크루, 러닝크루, 버스킹 프로젝트 등 총 3가지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마케팅크루는 '청춘을 마케팅하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공모를 통해 선정된 대학생들이 젊은 세대의 금융니즈를 은행의 유스 마케팅 전략에 반영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최우수 아이디어 팀을 선발해 300만 원의 상금과 상장을 수여한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러닝크루는 'Young하나, Run하나'를 주제로 진행되는 체험형 마케팅으로 최근 유스세대의 러닝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반영한 프로그램이다.


10km 마라톤 코스에 도전하고픈 20대를 대상으로 8주간 체계적인 러닝 프로그램과 러닝화, 유니폼 등을 제공한다.


버스킹 프로젝트는 '젋은 비틀즈를 찾아서'라는 주제로 진행될 문화마케팅으로 젊음의 거리인 신촌 유플렉스 광장을 무대로 3월~6월 사이 매월 2회 이상 길거리 공연을 지원한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버스킹 공연에는 래퍼 최서현, 가수 마인드애틱 등이 참여하며, 일반인 버스커도 신청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KEB하나은행 관계자는 "미래를 이끌 유스 세대와 소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