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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우유협동조합,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우유 부문 10년 연속 1위 기록했다

4일 서울우유협동조합은 2019년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에서 우유 부문 1위로 선정되며 10년 연속 1위를 기록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서울우유협동조합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흰 우유의 대명사 '서울우유'가 그 가치를 인정받았다.


4일 서울우유협동조합은 2019년도 한국생산성본부가 조사한 산업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에서 우유 부문 1위로 선정되며 10년 연속 1위를 기록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밝혔다.


2019 국가브랜드대상 우유 부문은 총 6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진행된 조사에서 서울우유는 각 항목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획득하여 총점 76.77점으로 10년 연속 우유 부문 1위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서울우유가 10년 연속 1위에 오를 수 있었던 비결은 다른 유업체와는 차별화된 '나100%'를 통한 '품질 고급화 전략'이 주효했던 것으로 분석된다.


서울우유협동조합 관계자는 "앞으로도 서울우유는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는 투자와 혁신 시도로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일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