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KB암보험건강하게사는이야기' 출시한다…"DIY 콘셉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KB손해보험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암보험', 원하는 부위만 골라 담을 수 있을까?


4일 KB손해보험은 각 부위별로 암에 대한 보장을 세분화시킨 암전용상품 'KB암보험건강하게사는이야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된 'KB암보험건강하게사는이야기'는 기존 암보험의 기본적인 보장을 강화함과 동시에 각 부위별 암보장을 고객 스스로 선택가입 할 수 있도록 한 DIY 콘셉트의 암보험이다.


이 상품은 암보험의 기본 보장인 '일반암진단비'를 최대 1억 원까지 보장하며, 암이 완치되지 않았거나 재발, 전이되었을 때 보장받을 수 있는 '재진단암진단비'를 최대 6천만 원까지 보장한다.


인사이트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특히 암에 대한 보장을 각 부위별로 세분화한 '부위별암진단비'를 신규 탑재하여 기본 암보장과 더불어 고객이 원하는 부위에 대해 최대 2천만 원까지 추가 보장을 받을 수 있게 한 것이 주요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암보험 가입 가능 연령을 업계 최초로 75세까지 확대함으로써 암에 대해 상대적으로 위험도가 큰 고연령 고객들도 보장을 받을 수 있게 했다.


또한 20세에서 40세까지 젊은 층의 고객이라면 각 부위별 암진단비를 활용하여, 가족력 등으로 자신에게 꼭 필요할 것 같거나 발병률이 높은 암질환에 대한 보장만 선택하여 가입하는 이른바 'Mini암보험' 형태로도 가입이 가능하다.


KB손해보험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스스로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