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대구-삿포로'·'제주-나고야' 신규 취항…탄탄한 노선 구축

인사이트사진 제공 = 티웨이항공


국내 저비용항공사 중 일본 최다 노선 보유


[인사이트] 김유진 기자 = 지방 공항의 강자인 티웨이항공이 대구-삿포로와 제주-나고야 노선을 새롭게 취항하며 균형적인 노선 개발을 이어간다.


3일 티웨이항공은 오는 31일부터 대구에서 출발하는 삿포로 노선, 4월 9일부터 출발하는 제주발 나고야 노선을 각각 새롭게 취항한다고 밝혔다.


두 노선을 신규 취항함에 따라 티웨이항공은 삿포로부터 오키나와까지 일본에서만 총 10개 도시, 23개 정기 노선을 운영하며 국내 저비용항공사 중 일본 최다 노선을 보유하게 됐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티웨이항공


대구-삿포로 노선은 주 7회(매일) 운항하며 대구에서 오전 7시 50분에 출발해 오전 10시 5분 삿포로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제주-나고야 노선은 주 4회(화, 목, 금, 일) 운항하며 제주에서 오후 3시에 출발해 나고야에 오후 5시 도착하는 일정(화요일 기준)이다. 제주에서 출발하는 시간은 요일마다 상이하므로 예매 시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티웨이항공은 두 노선의 신규 취항을 기념해 오는 4일 오전 10시부터 3월 10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특가 판매를 시행한다. 편도 총액운임(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이용료 포함)은 4만 5,300원부터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점유율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대구국제공항을 비롯해 부산과 무안, 제주공항까지 티웨이항공의 탄탄한 국제선이 준비돼 있다"고 말했다.


이어 "지방 공항을 이용하는 고객분들이라면, 전국 어디에서나 티웨이항공과 함께 편리한 해외여행을 계획해 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