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다음달 4일부터 대학생 꿈 실현 프로젝트 '드림윙즈 9기' 모집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대학생 사이서 최고의 해외 탐방 분야 프로그램으로 뽑혀"


[인사이트] 김유진 기자 = 아시아나항공이 대학생들에게 취항지 탐방 기회를 제공해 학생들의 꿈을 지원하는 '드림윙즈 9기'가 오는 3월 4일 모집을 시작한다.


아시아나항공이 지난 2011년부터 대학생들이 해외에서 꿈을 실현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한 '드림윙즈'는 매년 1,500~1,800개팀(1,500명~2,200명)이 참가할 정도로 대학생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프로그램이다.


'드림윙즈'는 '드림오디션'을 통해 최종 10팀을 선발해 꿈을 실현할 수 있는 꿈여행 기회를 제공해왔다. 올해부터는 신청 대상을 대학생에서 대학원생으로 확대해 참가 팀이 더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은 오는 3월 4일부터 4월 12일까지 '드림윙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접수를 받고 4월 23일까지 20개 팀을 선발한다.


4월 26일에는 20개팀의 꿈 여행계획서를 발표하는 '드림오디션'을 거쳐 최종 합격 10개팀을 선발하고 6월부터 7월까지 꿈 여행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7월 말 선정된 10개팀이 꿈여행을 마친 후 다 같이 모여서 여행 결과를 발표하고 공유하는 '드림페스타'를 개최할 예정이다.


인사이트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드림윙즈'는 매년 '대학생이 뽑은 최고의 해외 탐방 분야 프로그램' 조사에서 1~2위에 랭크될 정도로 인지도가 높다"고 전했다.


이어 "참가한 학생들이 소중한 해외 체험의 기회를 통해 사회 각 분야에서 우수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