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K리그 축덕카드' 출시…"집에서부터 축구장까지 혜택이 가득"

인사이트사진 제공 = KEB하나은행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KEB하나은행이 K리그 팬들을 위해 나섰다.


27일 KEB하나은행은 지난 26일 한국프로축구연맹과 함께 'K리그 축덕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K리그 축덕카드'는 '집에서부터 축구장까지 혜택이 함께하는 단 하나의 카드'를 표방했다.


KEB하나은행은 2019 하나원큐 K리그 개막과 K리그 축덕카드 출시를 기념해 '2019시즌 축카 이벤트'를 선보인다.


오는 8월 31일까지 K리그 축덕카드로 입장권 구매 시 원정석, 프리미엄석 등을 포함한 K리그 22개 구단 전 경기, 전 좌석 입장권에 대해 신용카드는 장당 5천 원, 체크카드는 장당 3천 원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또한, 'K리그 축덕카드' 발급 손님은 FC서울, 수원삼성 블루윙즈 기념품샵에서 물품 구매 시 5% 현장 상시 할인을 제공받게 되며, 영화할인을 비롯해 편의점, 대중교통, 통신요금,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등 다양한 제휴 적립과 할인 서비스도 제공받는다.


KEB하나은행 관계자는 "풍성한 혜택을 통해 축구 저변 확대는 물론 K리그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