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KB캠퍼스스타' 14기 발대식 개최…유스 마케팅 강화 나선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KB국민은행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KB국민은행이 유스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


27일 KB국민은행은 지난 26일 대학생 홍보대사 'KB캠퍼스스타' 14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총 148명의 'KB캠퍼스스타'는 국내 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을 대상으로 1차 서류 전형과 2차 면접 전형을 거쳐 선발됐으며, 3월부터 7월까지 약 5개월 동안 KB국민은행 대학생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또한, 우수 활동자는 KB국민은행 입행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가 제공되며, 우수활동팀에는 장학금 지급, 해외금융탐방 프로그램 참여 혜택 등 미래 금융인을 꿈꾸는 대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KB국민은행


한편, 이번 14기는 '靑春19-30' 고객 대상 KB국민은행 유스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 및 확산 과정에 직접 참여하게 된다.


특히, KB캠퍼스스타가 'KB 청춘마루' SNS에 직접 콘텐츠를 업로드하는 등 20대 청춘의 트렌드와 감성을 더해 '청춘마루'를 차별화된 감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청춘과 함께 공감할 수 있는 SNS 콘텐츠를 통해 20대 청춘 고객과 더욱 가까이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