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보이스피싱 예방 '스마트피싱보호' 이벤트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NH농협은행 


NH농협은행, '스마트피싱보호' 서비스 신규 가입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NH농협은행이 '스마트피싱보호' 서비스 신규 가입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7일 NH농협은행은 '스마트피싱보호' 서비스 신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카카오 이모티콘, 스타벅스 커피쿠폰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스마트피싱보호'서비스는 보이스피싱 유형 사전 안내, 의심번호 수신시 통화중 반복경고, 보호자 알림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보이스 피싱 사기 예방 서비스로 피해 발행 시 최대 300만원까지 피해보상을 해주는 보험 가입서비스도 제공한다.


NH농협은행은 국내 은행 최초로 관련 기술을 보유한 ㈜데이터유니버스와 제휴 협약을 체결해 농협 인터넷·스마트뱅킹에서 '스마트피싱보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만 65세 이상 고객에게는 무상(피해보상 보험 가입서비스 제외)으로 제공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NH농협은행


농협은행, "부모님 자녀들 모두의 걱정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이벤트는 금일인 27일부터 오는 5월 24일까지 3개월간 진행된다. 


기간 중 농협 인터넷·스마트뱅킹을 통해 '스마트피싱보호'를 가입한 고객은 이벤트에 자동응모 되며 신규가입고객 전원에게 카카오 이모티콘을 제공(선착순 5만명, 무료고객 제외)한다. 


또한 이벤트 종료일까지 서비스 가입을 유지한 고객 중 500명을 추첨해 오는 5월 28일에 스타벅스 커피 쿠폰도 제공한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스마트피싱보호' 서비스를 통해 보이스피싱 사기 피해를 예방할 수 있으며 특히 고령의 부모님이 보이스피싱 의심 번호와 통화하는 경우 등록된 보호자에게 알려주는 기능은 부모님과 자녀들 모두의 걱정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농협은행 영업점, 농협 인터넷·스마트뱅킹, 디지털뱅킹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