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0만명 방문한 '교보생명 블로그' 인기…"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교보생명이 블로그를 통해 고객들과 적극적인 소통에 나서고 있다.


26일 교보생명은 공식 블로그 '가족·꿈·사랑'이 지난 2012년 4월 문을 연 이후 월평균 15만 명 넘게 방문하며 보험업계의 대표적인 블로그로 자리 잡았다고 전했다.


2030세대를 위한 취업과 재테크, 인문학, 여행정보, 4050세대를 위한 재무설계, 자녀교육, 건강상식 등 세대별 눈높이에 맞춘 콘텐츠로, 보험사 블로그는 딱딱할 것이라는 고정관념을 탈피하며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대학생, 주부블로거 등으로 구성된 시민기자단이 직접 발로 뛰며 취재한 생생한 포스팅이 많은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 내고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교보생명


한편, 올해 선발된 14기 기자단 40여 명은 이달부터 12월까지 11개월간 활동한다.


특히 이번에는 대학생 크리에이터 13명을 새롭게 선발해 동영상 위주의 콘텐츠도 선보일 계획이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를 녹여내 다양한 세대가 함께 소통하는 디지털 문화공간으로 만들어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