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이마트 트레이더스 혜택 담은 '트레이더스신세계 삼성카드' 출시

인사이트사진제공 = 삼성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이마트 트레이더스 이용금액의 최대 5% 할인신세계백화점 5% 할인 쿠폰 등 신세계백화점 제휴서비스 제공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삼성카드가 단독 제휴를 맺고 있는 창고형 할인점인 이마트 트레이더스 혜택을 담은 카드를 선보인다.


25일 삼성카드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이용시 최대 5%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트레이더스신세계 삼성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트레이더스신세계 삼성카드'는 트레이더스 이용 고객이 실질적으로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포인트 적립의 형태가 아닌 결제일 할인 중심의 실용적인 혜택에 집중한 트레이더스 특화 카드이다.


트레이더스 특화 혜택으로 우선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트레이더스 이용금액의 최대 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전월 이용실적이 100만원 이상일 경우에는 당월 트레이더스 이용 금액의 5%를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전월 이용실적 40만원~100만원 미만시 트레이더스 3% 할인, 전월 이용실적 40만원 미만일 경우 트레이더스 1%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전월 이용금액대별 각각의 할인한도는 월 5만원/3만원/1만원으로 조건 충족시 연 최대 6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트레이더스외 회원들이 많이 이용하는 업종에 대해서도 이용금액의 5%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학원·서점·학습지·인터넷 강의, 병원·약국에서 이용한 금액의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인사이트이마트 트레이더스 내부 모습 / 사진제공 = 이마트


월 할인 한도는 전월 이용실적 100만원 이상의 경우 1만원, 전월 이용실적 40만원 ~ 100만원 미만시에는 5천원이다.


추가로 전월 이용실적이 40만원 이상인 경우에는 이동통신 요금 및 커피전문점 이용금액의 5% 할인도 제공한다. 월 할인한도는 5천원이다.


이외에도 신세계백화점 5% 전자할인 쿠폰 및 신세계 백화점 무료 주차권, 신세계백화점 이용금액 1천원당 2신세계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신세계 제휴 서비스도 제공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이용회원이 실질적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트레이더스 이용금액에 대한 할인 혜택 제공에 집중했다"며 "향후에도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