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 20℃ 서울
  • 18 18℃ 인천
  • 21 21℃ 춘천
  • 22 22℃ 강릉
  • 20 20℃ 수원
  • 20 20℃ 청주
  • 21 21℃ 대전
  • 19 19℃ 전주
  • 21 21℃ 광주
  • 22 22℃ 대구
  • 19 19℃ 부산
  • 20 20℃ 제주

쓰리 코스메틱, 도전적인 현대 여성을 위한 '2019 S/S 메이크업 컬렉션' 출시

쓰리 코스메틱이 매트, 글로우 두 가지 제형의 립스틱과 리미티드 에디션인 아이섀도우로 구성된 '2019 S/S 메이크업 컬렉션'을 판매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쓰리 코스메틱


[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쓰리(THREE) 코스메틱이 도전적인 여성을 위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23일 쓰리 코스메틱은 도전적이고 진취적인 현대 여성들을 위해 'THREE S/S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매트, 글로우 두 가지 제형의 립스틱 18종과 리미티드 에디션인 아이섀도우 6종으로 출시됐으며 취향에 따라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전 제품에 자연유래 성분의 에센셜 오일이 함유돼 가벼운 터치만으로도 완벽한 밀착력을 자랑한다.


S/S 컬렉션의 메인 제품은 'THREE 데어링리 디스팅트 립스틱 8호 데어 투 비 딜라이트'이다.


이는 아시아 여성들의 피부톤을 형광등 켠 듯 밝혀주는 레드 오렌지 컬러로 화사한 립 메이크업은 물론 매트한 질감까지 갖춰 세련된 룩 표현이 가능하다.


인사이트쓰리 코스메틱 공식 홈페이지


DARE TO BE THREE, DARE TO BE FREE라는 슬로건 아래 출시된 쓰리(THREE)의 'S/S 메이크업 컬렉션'은 과감한 컬러의 메이크업을 통해 자기 안의 상반된 이미지를 다양하게 구현하라는 도전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특히 이번 컬렉션 화보에서는 젠더리스를 대표하는 글로벌 모델이자 쓰리(THREE)의 앰버서더인 '에리카 린더(Erika Linder)'의 중성적이고 매혹적인 무드를 동시에 연출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쓰리(THREE) 코스메틱'은 2009년 일본에서 처음 론칭했으며 지금까지 없었던 '제3의 가치'를 일상에 전달하는 것을 표방하는 라이프 스타일 코스메틱 브랜드다.


면세점 채널을 통해 사랑받아온 '쓰리(THREE)’는 코스메틱은 현재 롯데 면세점 소공점, 롯데 면세점 월드타워점, 신라면세점 서울점,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입점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