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라이엇 게임즈와 손잡고 'LoL 챔피언스 코리아 우리카드' 출시

인사이트사진제공 = 우리카드


우리카드, 라이엇 게임즈와 손잡고 업계 최초 제휴카드 출시신용카드 국내 전 가맹점 최대 1% 할인…체크카드 10% 할인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정원재 사장이 이끄는 우리카드가 롤 유저를 겨냥한 제휴카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20일 우리카드는 지난 18일 라이엇 게임즈와 손잡고 '롤 챔피언스 코리아(LoL CHAMPIONS KOREA) 우리카드(신용/체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카드는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LoL) 국내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라이엇 게임즈와 우리카드의 협업을 통해 만들어졌다.


LoL을 즐기는 고객층이 대부분 10~30대 남성임을 감안 이들이 선호하는 업종을 위주로 혜택을 탑재했다.


'LoL CHAMPIONS KOREA 우리카드(신용)'는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금액의 최대 1% 청구할인,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S-OIL, 현대오일뱅크에서 리터 당 최대 100원을 할인 받는다. 이외에 대중교통과 스타벅스, 폴바셋 10% 청구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우리카드


'LoL CHAMPIONS KOREA 우리카드(체크)'는 Youth 소비 패턴을 겨냥한 알찬 혜택을 담았다. ▲패스트푸드 ▲베이커리 ▲어학 ▲영화관 ▲편의점 및 드럭스토어 ▲온라인몰에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 ▲스타벅스 20%할인(사이렌오더 포함) ▲대중교통 2천원 할인, ▲통신요금 3천원 할인 혜택도 있다.


상품 출시 기념 이벤트도 준비 돼 있다. 'LoL CHAMPIONS KOREA 우리카드(체크)'를 발급받고 신청일 기준 내달 10일까지 Riot Point(RP, 스킨 및 챔피언 구매전용 게임캐시)를 첫 결제하면 선착순 1만명에게 챔피언 및 스킨(LoL 인기 캐릭터 5종 및 의상) 쿠폰 1종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국내 대표 e스포츠인 LoL 제휴카드 출시로 Youth 고객층 확보를 기대한다"며 "이후에도 LoL과 LCK(LoL CHAMPIONS KOREA) 관련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니 LoL을 사랑하시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신용카드의 연회비는 해외겸용은 1만 2천원, 국내전용은 1만원이다. 체크카드는 별도의 연회비가 없다.


상품 및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전국 우리은행 영업점, 우리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