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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중으로 강력하게"…대웅제약, '베아제' 출시 33주년 기념 신규 광고

18일 대웅제약은 '베아제' 출시 33주년을 기념해 신규 TV 광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대웅제약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위에서 소화하제~ 장에서 소화하제~ 이중으로 강력하게~"


18일 대웅제약은 '베아제' 출시 33주년을 기념해 신규 TV 광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위에서 한 번, 장에서 또 한 번, 2단계 빠르고 강력한 베아제'라는 주제로, 스트레스, 과식 및 육류 위주 식사 등 소화불량을 유발하는 다양한 상황을 제시해 소비자들의 공감을 유도하고, 소화제의 본질인 빠르고 강력한 효과를 광고 전면에 내세웠다.


베아제는 1987년 출시된 대웅제약의 대표 일반의약품으로, 장에서만 작용하던 기존 알약 소화제와 달리, 대웅제약이 최초 개발한 다층혼합형정제를 통해 위와 장에서 2번 작용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2004년에는 육류 섭취가 늘어난 현대인의 식습관을 고려해, 단백질과 지방 소화효소를 보강하고 가스제거 성분을 75%나 강화한 9가지 성분의 닥터베아제를 출시했다.


베아제는 2004년 이후 15년 만에 재개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고, 국내 임상을 통해 입증된 베아제의 효능 및 효과를 더욱 정확히 알려나간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