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 20℃ 서울
  • 18 18℃ 인천
  • 21 21℃ 춘천
  • 22 22℃ 강릉
  • 20 20℃ 수원
  • 20 20℃ 청주
  • 21 21℃ 대전
  • 19 19℃ 전주
  • 21 21℃ 광주
  • 22 22℃ 대구
  • 19 19℃ 부산
  • 20 20℃ 제주

현대H몰, 국내서 가장 먼저 로레알 코리아 신상품 선보인다

현대홈쇼핑의 인터넷 종합쇼핑몰인 현대H몰이 오는 18일부터 글로벌 화장품 기업인 로레알 그룹의 브랜드 신상품을 국내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 중 가장 빨리 판매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현대H몰


현대H몰, 내일(18일)부터 로레알 그룹 브랜드 신상품 선출시


[인사이트] 윤혜연 기자 = 현대H몰이 글로벌 화장품 기업인 로레알 그룹이 운영하고 있는 유명 뷰티 브랜드의 신상품을 국내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 중 가장 빨리 선보인다.


17일 현대홈쇼핑의 인터넷 종합쇼핑몰인 현대H몰은 오는 18일부터 조르지오 아르마니와 어반디케이 신상품 3종을 국내 공식 출시일보다 최대 일주일 앞당겨 선보인다고 밝혔다.


또 입생로랑 립스틱 3종은 단독으로 판매한다.


이는 지난해 말 현대H몰과 로레알 코리아가 체결한 '업무제휴 협약'에 따른 첫 공동 프로모션이다.


업무제휴 협약은 상품개발 단계부터 유통회사와 제조회사가 함께 소비 트렌드를 분석하고 정보를 공유해 고객에게 최적의 상품과 쇼핑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기업 간 파트너십을 뜻한다.


이의 일환으로 현대H몰은 이탈리아 뷰티 브랜드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립마그넷, 립마에스트로 등 립스틱 2종을 국내 출시일보다 4일 앞당겨 18일에 먼저 출시한다.


사측은 브랜드 본사에서 한국 고객의 피부 톤과 입술 색을 연구해 컬러를 개발한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인사이트(좌) 로레알코리아 본사 로레알코리아, (우) 사진 제공 = 현대H몰


미국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인 어반디케이의 '뉴 네이키드 리로디드 아이 팔레트'는 오는 21일부터 판매된다.


이는 28일인 국내 공식 출시일보다 일주일 앞선 것으로, 현대H몰 기준으로 지난해 어반디케이 매출의 절반 이상을 차지한 대표 아이템 '네이키드 아이 팔레트'의 신상품이다.


또 현대H몰은 18일부터 프랑스 뷰티 브랜드 입생로랑의 대표 립스틱 '루쥬 쀠르 꾸띄르' 3종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국내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색상인 레드, 오렌지, 핑크 계열로, 총 600개를 단독 판매하게 된다.


현대H몰은 앞으로도 로레알 코리아가 운영하는 키엘·랑콤·슈에무라 등 해외 유명 뷰티 브랜드의 신상품들도 순차적으로 다른 유통 채널보다 앞서 출시할 예정이다.


또 현대H몰과 로레알 코리아는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얻은 고객 구매 정보를 공동으로 연구하고, 이를 반영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캠페인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