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1 11℃ 인천
  • 17 17℃ 춘천
  • 18 18℃ 강릉
  • 15 15℃ 수원
  • 20 20℃ 청주
  • 19 19℃ 대전
  • 19 19℃ 전주
  • 21 21℃ 광주
  • 23 23℃ 대구
  • 18 18℃ 부산
  • 19 19℃ 제주

화장품 사러 올리브영 들어갔다 '과자 영업' 당해 나온다는 '악마의 간식' 6

올리브영에 화장품 사러 들어갔다가 과자에 한 눈 팔려 양 손 가득 사가지고 나오는 '악마의 간식'을 소개한다.

인사이트(좌) 올리브영 내부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우) 올리브영 '리얼 과일칩' /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올리브영에서 판매하는 '악마의 간식'


[인사이트] 이다운 기자 = 얼마 남지 않은 화장솜을 사러 들어갔다가 목적의식을 잃고 한 눈 팔리는 코너가 있다.


올리브영 하면 화장품, 생활용품이 생각나기 마련이다. 그러나 의외의 강자가 있다. 바로 올리브영에서 판매하는 간식이다.


대형마트나 집 앞 슈퍼에서는 잘 볼 수 없는 외국 브랜드 과자나 이색적인 자체 상품을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과자에 한 눈 팔려 양손 가득 사가지고 나오는 올리브영 '악마의 간식'을 소개한다.


1. 레돈도 럭셔리 크림 웨이퍼


인사이트YouTube 'unwrapping by mimi koteng'


일명 '올리브영 빼빼로'라고 불리는 '레돈도 럭셔리 크림 웨이퍼'는 저렴한 가격에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소비자를 홀린다. 인도네시아에서 건너 온 과자다.


해당 상품은 과자 케이스 치고 럭셔리하고 튼튼한 철 소재로 디자인돼 마치 고급 베이커리에 파는 듯한 비주얼이다. 하지만 가격은 착한 편으로 2천 5백원대다.


돌돌 말린 바삭한 웨이퍼 사이에 달콤함으로 무장한 크림이 가득 차 있다. 바닐라, 초코, 카푸치노, 딸기, 쿠키앤크림, 녹차 등 종류가 다양해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다.


특히 녹차 맛은 녹차 과자 중 최고라고 입소문 나 올리브영에서 품절 대란을 일으키는 상품 중 하나다.


2. D project 베이글칩


인사이트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올리브영의 베스트 간식으로 자리매김한 '베이글칩'. 


상품명은 'D project 베이글칩'으로 올리브영 자체 상품이다.


'D project 베이글칩'은 다른 빵류 대비 소화가 잘되고 지방 함량이 낮은 베이글 빵을 얇게 슬라이스해 오븐에 구원 낸 제품이다.


칼로리까지 생각한 소포장 간식으로,  185Ka~260Kal로 칼로리가 낮은 편이라서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에게 추천한다.


인사이트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구운 베이글 칩 위에 뿌리는 특제 파우더에 따라 맛이 달라져 종류도 다양하다. 종류는 갈릭버터 베이글칩, 허니버터 베이글칩, 자색고구마 베이글칩, 곡물 베이글칩 등 총 4가지가 있다.


'베이글칩'은 러스크처럼 바삭한 식감과 곁들여진 시즈닝 맛이 중독적이라서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있다.


올리브영은 해당 제품을 더 맛있게 즐기는 방법도 소개했다. '베이글칩'에 치즈 스프레드를 발라 먹으면 고소한 과자 맛과 풍미 가득한 치즈 향이 어우러져 환상의 맛을 경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3. 훈와리메이진 콩가루 모찌


인사이트(좌) Instagram'im_chory', (우)Instagram'park3555'


인절미 과자 덕후라면 꼭 한번 먹어봐야 할 일본식 인절미 과자가 있다. '훈와리메이진 콩가루 모찌'라고 불리는 일본 과자인데 올리브영에서 구매 가능하다.


과자 겉면에는 고소한 콩가루가 가득 묻어 있고 입에 넣는 순간 포슬포슬하면서 사르르 녹는 부드러움을 즐길 수 있다.


1초 만에 사라져 아쉽긴 하지만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맛은 오래 남는다.


올리브영에서 파는 '훈와리메이진 콩가루 모찌'는 큰 봉지 안에 6개의 작은 팩으로 개별 포장돼 있다.


쉽게 부서질 수 있으니 구입 후 바로 먹거나 신줏단지 모시 듯 조심스럽게 들고 와야 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4. 리얼건조 과일칩


인사이트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칼로리 부담은 덜고 부족한 영양소는 채워주는 건강한 간식도 있다. 올리브영이 만든 '리얼건조 과일칩'이다.


이것은 동결건조 제품으로 과일 본연의 맛을 살린 '과일칩'이다.


동결건조 방식은 과일을 영하 10~30도 이하에서 급속으로 냉동시킨 후 저온 상태에서 수분을 제거하는 첨단 기술이다.


이 방법으로 상품을 만들면 과일 본연의 맛과 영양, 향을 그대로 보존할 수 있어 일반 열풍건조와는 차원이 다르다.


인사이트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종류는 ▲하루 과일칩(바나나, 파인애플, 사과, 딸기) ▲새콤달콤 파인애플칩 ▲부드러운 사과칩 ▲상큼한 블루베리칩 등 4가지가 있다.


아무것도 첨가하지 않고 과일 100%로 만들어져 가장 높은 칼로리가 60Kal, 낮은 칼로리는 40Kal 밖에 되지 않는다.


다이어트를 하다가 간식이 너무 먹고 싶다면 이 제품을 먹어보는 것은 어떨까.


5. '리터 스포트' 초콜릿


인사이트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리터 스포트'는 100년 전통의 세계적인 초콜릿 브랜드로 전 세계 8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독일 브랜드다. 독일에서는 '국민 초콜릿'으로 통한다.


과하게 꾸미지 않고 정직하게 포장해 국내 소비자 사이에서도 입소문이 났다.


올리브영에서 해당 상품에 대해 '2+1' 행사나 할인을 자주 진행해 초콜릿 상품 중에서 인기가 좋다.


인사이트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리터 스포트'는 최상급 원료만을 선별해 제품을 생산하며 보존료, 인공 향료, 색소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초콜릿에 건강함까지 더했다.


또한 원료를 아끼지 않고 넣어 풍부한 맛을 자랑하고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맛이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올리브영에서 판매하는 '리터 스포트' 초콜릿 종류는 딸기요거트, 홀아몬드, 홀헤이즐넛, 콘플레이크, 화이트 홀헤이즐넛 등이 있다. 


6. 올리브영 짜먹는 간편식


인사이트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바쁜 아침에 챙겨 먹기 좋아 올리브영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 있다. 바로 자체 상품인 짜먹는 간편식이다.


짜먹는 타입으로 제작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전자레인지 사용 가능 용기로, 먹기 전에 따뜻하게 데워 먹을 수 있다.


콘수프, 단팥죽, 단호박죽, 포테이토수프 등 총 4가지의 맛으로 꽤 든든해 아침 대용으로 적당하다는 평이다.


화장솜을 사러 간 올리브영에서 스낵 코너를 보게 된다면 절대 걸음을 멈춰 서는 안 된다. 어느새 품에 과자를 가득 안고 집에 가고 있을지 모르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