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롭스, 옴니 채널 강화 나선다…PC 온라인몰도 오픈 예정

15일 롭스가 스마트 쇼핑 기능 강화, 커머스 플랫폼 확대 등을 통해 옴니 채널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롯데쇼핑


플랫폼 확대 목적2월 18일 PC 온라인몰도 공식 오픈 예정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롭스가 옴니 채널 강화에 나선다.


15일 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가 스마트 쇼핑 기능 강화, 커머스 플랫폼 확대 등을 통해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옴니(Omni) 채널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2020년까지 O4O(Online for Offline) 구축에 전력을 다할 예정이다.


롭스 O4O 전략의 핵심은 고객의 쇼핑 편의를 강화하는 데 있다. 


롭스는 작년부터 스마트 쇼핑 강화를 목적으로, 롭스앱을 통해 '상품별 판매 매장 찾기', '스마트 리뷰 검색', '스마트 영수증' 등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롯데쇼핑


롭스앱 상품별 매장 찾기 서비스는 작년 11월 처음 시작해 올해 1월 이용률이 첫 달 대비 무려 240% 이상 신장했다. 


지난해 10월 30일부터 시작한 '스마트 리뷰 검색' 기능은 앱에서 오프라인 매장의 상품 바코드를 스캔 했을 때 바로 리뷰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롭스는 오는 2월 18일 PC 버전 온라인몰을 공식 오픈할 예정이다.


롭스 PC 온라인몰 오픈을 기념해 축하 댓글 이벤트와 SNS 영상 공유 이벤트도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롭스앱, PC온라인몰,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