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봄 신학기 맞아 '방문학습 신규 가입' 이벤트 실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윤선생


영어교육 전문 윤선생, 방문학습 신규 가입 이벤트 실시 3월 말까지 신규 가입 시 '트롬 스타일러' 등 경품 제공


[인사이트] 윤혜연 기자 =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봄 신학기를 맞아 신규 회원 모집에 나섰다.


12일 윤선생은 신규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자사 방문학습 브랜드인 '윤선생영어교실', '윤선생웰스터디', '초통영(초등학교에서 통하는 영어)'에 한해 진행된다.


예비 초등부터 중등까지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신규 가입하기 전, 먼저 3가지 가정학습 상품 중 학습량, 학습영역, 방문서비스 횟수, 비용 등 학습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지난 1월 신규 론칭한 '초통영'은 본격적인 공교육 영어수업을 앞둔 예비초등·초등 저학년 아이들을 위한 특화 프로그램으로 파닉스(읽기)와 말하기 영역을 보다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윤선생


'초통영 파닉스 완성 패키지(6개월)'와 '초통영 말하기 완성 패키지(6개월)'로 구성됐으며, 두 완성 패키지가 합쳐진 '12개월 마스터 패키지'와 각각 1개월 단과 패키지로도 구입할 수 있다.


방문 관리를 원할 경우, 전문교사의 '아웃풋코칭 서비스'를 추가로 선택할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영어학습을 원한다면, '윤선생웰스터디'의 월정액 상품을 선택하면 된다.


매월 20차시의 학습량(주 5회 학습)을 기본으로 하며 방문 관리 서비스 횟수, 온라인 영어도서관 이용 여부를 고객의 학습 니즈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특히 온라인 영어도서관 이용권은 '아이들이북'의 해외 유명 원서 1700여 권 e북과 비디오를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다.


윤선생영어교실의 월정액 상품 '프리미엄 150'은 영어학습에 시간과 비용을 집중적으로 투자하고 싶은 학생에게 안성맞춤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윤선생


매월 24차시의 학습량(주 6일 학습)과 월 4회 방문 관리 서비스로 구성됐다.


기본 교육비는 월 15만원이며, 학습량이나 방문 관리 횟수를 늘리고 싶은 경우에는 비용을 추가로 지불하면 된다.


윤선생은 다음달 31일까지 '초통영', '윤선생웰스터디', '프리미엄 150'을 가입한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미세먼지 관련 사은품을 증정한다.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6명에게는 LG '트롬 스타일러'·'퓨리케어 공기청정기', 휴마아이 '미세먼지 측정기', 황사 방역 마스크를 제공한다.


신규 가입 이벤트는 웰스터디 홈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