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한 '초콜릿 향'으로 덕후들 취향저격 한 '에뛰드X킷캣' 콜라보 에디션

인사이트인사이트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초콜릿 덕후들의 심장을 저격할 역대급 콜라보 에디션이 출시됐다.


지난 1일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는 유명 초콜릿 제품 킷캣(KitKat)과 협업한 섀도우 팔레트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키트'를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는 에뛰드하우스의 효자 제품인 '플레이 컬러 아이즈 팔레트'에 부드럽고 달콤한 초콜릿 향을 담아 만든 신상품이다.


인사이트인사이트


'미니 키트'로 출시된 이 콜라보 에디션은 오리지널과 스트로베리 티라미수 두 가지 맛으로 나왔다.


하나의 키트에는 총 6가지의 색상이 담겼는데, 딸기맛, 밀크맛, 다크맛 등 '초콜릿'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를 잘 표현해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그중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키트 #킷캣 오리지널'에는 브라운 계열의 6가지의 초콜릿색이, '플레이 컬러 아이즈 #킷캣 스트로베리 티라미수'에는 핑크와 브라운 등의 6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인사이트인사이트


무엇보다 이번 콜라보 에디션은 패키지부터 남다름을 자랑한다.


신제품인 만큼 이번 콜라보 에디션에는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키트' 외에도 부드러운 벨벳 느낌의 킷캣 파우치와 바삭하고 달콤한 킷캣 초콜릿이 함께 담겨 선물용으로도 적격이다.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여자친구에게 달달한 킷캣 초콜릿과 함께 예쁜 섀도우를 선물하고 싶다면 이번 에뛰드하우스 콜라보 에디션을 참고해 보길 바란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