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제30기 대학생 홍보대사 발대식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신한은행 


신한은행, 30기 대학생 홍보대사 발대식 진행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신한은행이 대학생 홍보대사 발대식을 성황리에 진행했다.


12일 신한은행은 전날인 11일 서울시 중구에 소재한 본점에서 대학생 오피니언리더 '제30기 신한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30기 대학생 홍보대사는 1차 서류 전형과 2차 면접 전형을 거쳐 100명이 선발됐다.


이들은 오는 6월까지 약 5개월 동안 신한은행 브랜드 홍보, 청년 고객대상 아이디어제안, 소외계층 금융교육 등 다양한 활동을 수행한다.


또한 신한은행의 20대 고객 소통 채널 S20 홈페이지를 통해 20대 공감기사·콘텐츠를 작성하는 등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한국에 유학중인 외국인 대학생도 선발


특히 신한은행은 핵심 경영전략 중 하나인 '글로벌 리더십 강화'를 반영해 2017년부터 한국에서 유학중인 외국인 대학생들도 선발하고 있다.


베트남, 인도네시아, 일본, 중국 등의 국적을 가진 11명의 유학생 홍보대사는 각자가 속해 있는 해외 및 국내 네트워크를 통해 신한은행의 글로벌 소통 채널 역할도 수행하게 된다.


올해로 15주년을 맞이한 신한은행 대항생 홍보대사는 2004년 1기를 선발한 이후 15년간 2,700여명의 홍보대사를 배출하며, 신한은행의 대표적 청년 연계 활동으로 자리잡았다.


최우수활동팀으로 선정된 홍보대사에게는 활동 종료 후 해외문화탐방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에 신한은행과 소중인 인연을 맺게 된 30기 신한은행 대학생 홍보대사의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며 "20대 청춘들만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뜨거운 열정을 통해 청년 고객과의 소통에 한발 더 다가갈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