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에서 찍힌 사진 한 장으로 중국 누리꾼들 관심 폭발시킨 '한국인' 여성

인사이트Instagram '2tjdnjs'


[인사이트] 한예슬 기자 = 사진 단 한 장으로 전 세계적인 SNS 스타가 된 한국인 여성이 있다.


최근 대만 매체 ebc는 경찰 블라우스를 입고 길거리를 걷는 여성의 사진을 게재해 화제를 모았다.


여성은 귀엽고 청순한 얼굴에 군살 하나 없는 완벽한 바디라인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사진은 중국, 대만 등지에서 크게 이슈가 되며 보도됐고, "이런 경찰이 있으면 한 번만 체포되고 싶다"는 누리꾼들의 반응이 줄을 이었다.


인사이트Instagram '2tjdnjs'


아시아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든 이 사진의 주인공은 한국인 여성 이서원(23) 씨로 밝혀졌다.


지난 2017년 10월, 이서원 씨는 핼러윈 데이를 맞이해 친구들가 이태원을 방문했다. 


그날 이서원 씨는 핼러윈 분위기에 맞춰 경찰복을 입고 사진을 찍었는데, 이 사진이 해외 매체를 통해 뒤늦게 퍼지면서 관심을 끈 것이다.


이서원 씨는 "어떻게 해외에까지 알려지게 됐는지는 잘 모르겠다"며 소탈하게 웃었다.


인사이트Instagram '2tjdnjs'


이서원 씨는 현재 미술을 공부하고 있는 대학생이다.


그녀는 "평소에는 방학에 아르바이트를 하며 남들과 다름 없는 생활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 외에도 이서원 씨는 자신의 SNS를 통해 근황 사진을 꾸준히 올리며 누리꾼들과 소통하고 있다.


아래에는 비현실적인 여신 몸매를 숨기지 않는 이서원 씨의 일상 사진을 공개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2tjdnjs'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