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귀여워 덕후들 정신 못차리게 하는 '카카오X모나미' 비주얼

인사이트(좌) Instagram 'chasub87', (우) Instagram 'ju_aaaaaaaaa'


[인사이트] 김천 기자 = 모나미 볼펜이 카카오 프렌즈 덕후들의 심장을 떨리게 하고 있다. 카카오 리틀 프렌즈 친구들이 볼펜에 찾아왔기 때문이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카카오프렌즈X모나미'라는 제목으로 한 게시글이 올라왔다.


게시글에는 어린 시절 모습의 카카오 프렌즈 친구들이 새겨진 국민 볼펜 '모나미' 사진이 담겨 있었다.


모나미 볼펜에는 라이언, 무지, 어피치, 튜브 등의 깜찍한 친구들이 그려져 눈길을 끌었다. 마치 필통에 한가득 넣어두면 안에서 재잘재잘 수다 떨고 있을 것만 같은 비주얼이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카카오 프렌즈샵


색감도 예쁘다. 라이언은 푸른색, 무지는 노란색, 어피치는 분홍색, 튜브는 민트색으로 표현됐다.


특히 모든 색상이 파스텔톤으로 제작돼 부드럽고 섬세한 느낌을 전해줬다. 아기자기한 것을 좋아하는 이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제품이었다.


볼펜 볼은 0.5mm다. 모나미 특유의 필기감을 그대로 느껴볼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볼펜은 카카오 프렌즈샵 기준 4개에 3,900원이다.


개강을 앞둔 카카오 프렌즈 덕후들이 있다면 리틀 프렌즈 모나미 볼펜과 함께 새 학기를 맞이하도록 하자.


인사이트카카오 프렌즈샵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