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에 '가나 초콜릿' 사 먹으면 '아이유' 팬미팅 갈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롯데제과


가나초콜릿 광고모델은 '초코 덕후' 아이유


[인사이트] 이다운 기자 =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에 롯데제과 '가나초콜릿'을 먹으면 가수 아이유를 만날 수 있을지도 모른다.


롯데제과는 지난 5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가나와 함께하는 아이유 팬미팅 가자'라는 이벤트를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유 팬은 물론 가나초콜릿 팬에게 아이유를 실물로 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가나 아이유 기획팩'을 구매한 뒤 제품 속에 들어있는 쿠폰을 긁고 나타난 번호를 롯데제과 이벤트 창에 입력하면 된다.


인사이트(좌) 롯데제과 홈페이지 / (우) G마켓 홈페이지


아이유를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가나 아이유 기획팩'은 총 4가지다. 


▲가나 아이유 기획팩 212G(가나 빅 마일드 1개·프리미어 마일드 3개) ▲가나 아이유 기획팩 280G(가나 프리미어 마일드 2개·가나 프리미어 밀크 2개) ▲가나 아이유 기획팩 209G(가나 빅 마일드 1개·가나 에어라이트 3개) ▲가나 아이유 기획팩 280G(가나 밀크 2개·가나 마일드 2개)으로 구성됐다. 


가격대는 6,600원부터 9,600원 사이다.


롯데제과는 이벤트 참가자 중 아이유 팬미팅에 초청될 300명을 추첨해 오는 21일 일괄 발표할 계획이다.


가수 아이유가 28일 오후 인천 중구 파라다이스시티 아트스페이스 플라자에서 열린 '2018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 참석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가수 아이유가 지난 28일 오후 인천 중구 파라다이스시티 아트스페이스 플라자에서 열린 '2018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 참석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팬미팅은 내달 2일에 진행될 예정이며 장소, 시간 등 자세한 사항은 당첨자에게 별도로 안내된다.


롯데제과는 아이유 팬미팅에 당첨되지 않아 아쉬워할 참가자를 위해 또 다른 경품을 준비했다.


추첨을 통해 총 2천명의 참가자에게 '가나 마일드 기프티콘'을 제공하고 있다. 해당 경품에 당첨되면 쿠폰 번호 입력 시 결과를 바로 알려준다.


인사이트G마켓 홈페이지


롯데제과, "아이유 팬사인회 이용한 바가지 상술 아니다"


일각에서는 롯데제과가 대목인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기획 상품을 출시해 기존 가나초콜릿 가격보다 더 비싸게 제품 가격을 책정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의 눈초리를 보낸다. 


이와 관련해 롯데제과 측은 전혀 아니라는 입장이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인사이트 취재진과의 통화에서 "해당 상품의 가격은 안에 구성된 초콜릿 가격으로 책정됐다"며 "아이유 팬사인회 쿠폰이 들어가 있다고 해서 더 비싸지 않다"고 해명했다.


6,600원에 판매되는 '가나 아이유 기획팩 212G'의 경우 개당 1,200원인 '프리미어 마일드' 3개와 3000원짜리 '가나 빅 마일드'를 합친 제품으로, 정상가라는 게 롯데제과 측 부연설명이다. 


인사이트Instagram 'lotte_cf'


아이유와 가나초콜릿이 함께하는 기획팩


한편 이번 기획상품은 하나의 앨범처럼 책자 형식으로 디자인됐다.


겉표지에는 가나초콜릿을 들고 있는 아이유 사진이 있고 표지를 넘기면 한쪽에는 CD 그림과 아이유 사인이, 다른 쪽에는 초콜릿이 들어 있다. 


누리꾼은 "포장이 너무 예쁘다", "당첨 여부와 상관없이 소장해야 한다"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가나 아이유 기획팩'은 가까운 매장이나 온라인 구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대표 온라인 구매처는 롯데제과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밸런타인데이에 가나초콜릿도 먹고 아이유도 보고 싶다면 서둘러 '가나 아이유 기획팩'을 구매해 이벤트에 응모해보는 것은 어떨까.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