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9년 만에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해 편의성 '대폭' 개선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 공식 홈페이지 9년만에 리뉴얼 오픈


[인사이트] 이다운 기자 = 롯데칠성음료가 지난 2010년 6월 이후 9년 만에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했다.


11일 롯데칠성음료는 공식홈페이지에 한층 세련되고 간결해진 디자인과 사용자의 친화적인 메뉴 구성을 적용했다고 밝혔다.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해 PC, 스마트폰 등 다양한 기기에서 최적화된 해상도와 화면비율로 롯데칠성음료의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게 했다.


또한 롯데칠성음료는 투자자 및 해외 소비자를 위해 투자 정보 및 영문 홈페이지의 콘텐츠도 한층 강화했다.


인사이트롯데칠성음료 홈페이지


취업준비생 위한 채용소식, 직무소개, 선배의 직무 이야기도 구성


브랜드 소개 메뉴도 새롭게 바꿨다. 칠성사이다를 비롯해 펩시콜라, 델몬트, 칸타타, 아이시스8.0 등 롯데칠성음료의 대표 브랜드를 개별 페이지로 구성해 각 브랜드의 역사부터 최근 소식까지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인재 채용 메뉴에서는 롯데칠성음료에 입사를 희망하는 취업 준비생을 위해 채용소식, 직무소개뿐 아니라 선배의 생생한 직무 이야기도 담겼다.


또한 롯데칠성음료와 협업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 및 기술을 제안할 수 있는 '오픈 이노베이션' 페이지도 더 간편하고 직관적으로 꾸며졌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국내외 소비자가 롯데칠성음료의 다양한 콘텐츠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말했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