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대형마트 어디서든 살 통통하게 오른 '붉은 대게+꼬막' 최대 '반값'에 살 수 있다"

인사이트gettyimagesBank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2월은 붉은 대게와 꼬막의 달이라 불릴 정도로 살이 통통하게 올라 그 어느 때보다 맛 좋다.


이런 촉촉하고 부드러운 '붉은 대게'와 쫄깃탱탱한 '꼬막'을 최대 50% 저렴하게 살 수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10일 해양수산부는 '2월 이달의 수산물'로 선정된 붉은 대게와 꼬막을 전국 대형마트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10~50%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대형 유통업체와 온라인 수협 쇼핑몰, 한국수산회 쇼핑몰, 우체국 온라인 쇼핑몰이 참여한다.


인사이트gettyimagesBank


우선 전국 이마트 143개 지점에서는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일주일간 남해안 새꼬막 및 동해안 붉은 대게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전국 홈플러스 140개 지점에서는 14일부터 20일까지, 전국 롯데마트 121개 지점에서는 7일부터 13일까지 꼬막 특별 할인행사가 열린다.


우체국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11일부터 28일까지 '이달의 수산물 기획전'을 마련해 10~30%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기존 인터넷 수산시장, 온라인 수협 쇼핑몰에서 진행하던 이달의 수산물 할인행사(10~20%)도 있다.


인사이트gettyimagesBank


이번 할인 판매는 마트와 온라인 쇼핑몰마다 할인 품목과 할인율이 다르니 마트에 방문하기 전 행사 내용을 자세히 확인해보는 게 좋겠다.


그럼 오늘 저녁 당장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마트로 떠나 탱글탱글한 꼬막을 사고, 매콤하고 고소한 양념장을 올려 꼬막 비빔밥을 만들어 먹어보는 게 어떨까.


내일의 '월요병'이 걱정됐던 마음도 한순간에 녹아 내릴 만큼 맛있는 행복감을 선물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