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스톤헨지

'봄의 여신' 전지현, 스톤헨지와 함께 우아한 매력 가득 담은 광고컷 공개

인사이트스톤헨지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다가오는 봄 시즌을 맞아 밝고 화사한 분위기를 한껏 살리고 싶어지는 요즘.


이때 무엇보다 중요한 아이템이 바로 '주얼리'이다. 봄 데일리룩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주얼리에는 다른 아이템으로는 대체할 수 없는 빛나는 매력이 담겨 있다.


특히 고혹적이면서도 우아한 매력으로 '봄의 여신'이 되고픈 여성들이라면, 잠시 이 글을 주목하도록 하자.


'모든 여성의 아름다운 순간을 함께한다'는 의미의 '뷰티풀 모먼츠(Beautiful Moments)' 캠페인을 전개하는 스톤헨지(STONEHENgE)는 뮤즈 전지현과 함께한 19 SS 신규 광고컷을 공개했다.


인사이트스톤헨지


사진 속 파스텔 톤 재킷과 매치해 우아한 빛을 자랑하는 주얼리는 스톤헨지의 '라 스텔라(La Stella)' 컬렉션이다.


하늘을 수놓는 별 중에서 가장 아름답게 빛나는 별을 뜻하는 '라 스텔라' 컬렉션은 투명한 사파이어 글래스 중앙에 반짝이는 스톤을 세팅해 유니크한 매력을 더했다.


특히 열쇠 모양의 펜던트 목걸이와 자물쇠 모양의 이어링은 함께 착용하면 '마음의 문을 열어준다'는 로맨틱한 의미를 지니고 있다.


소중한 사람에게 특별한 사랑의 의미를 전하는 선물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인사이트스톤헨지


새해를 맞아 자신 또는 연인에게 행운을 기원하는 선물을 하고 싶다면 스톤헨지의 베스트셀러 '스텔라 목걸이'를 추천한다.


미세한 움직임에도 반짝이며 흔들리는 댄싱스톤으로 제작된 '스텔라 목걸이'는 착용하는 사람의 매 순간을 환하게 빛내준다.


또한 행운을 상징하는 말발굽 모양의 U자 펜던트는 모든 일상에 행운을 가져다줄 것이다.


전지현은 핑크빛 드레스에 '스텔라 목걸이'와 여성스러운 드롭 이어링을 함께 매치해 고혹미를 극대화시켰다.


인사이트스톤헨지


향기를 머금은 나비의 날갯짓에서 영감을 받은 로즈 골드 소재의 네크리스와 이어링은 다가오는 봄과 가장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섬세한 세팅이 돋보이는 주얼리는 화이트 블라우스와 함께 착용하면 청초한 데이트룩 연출이 가능하다.


인사이트스톤헨지


모던한 코인 펜던트 목걸이는 다양한 길이로 출시되어 레이어링 하기에 좋다. 전지현처럼 네크라인이 드러나는 슬립 드레스와 함께 심플하게 매치하면 여성스러운 포인트를 더해줄 것이다.


전지현이 제안하는 봄맞이 스타일링 속 스톤헨지 주얼리는 전국 스톤헨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