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 공식 홈페이지
[인사이트] 김천 기자 = 스파오가 민족의 대명절 설을 맞아 서프라이즈 행사를 준비했다.
31일 스파오는 내일(1일)부터 6일까지 파자마·맨투맨·스웨터 상품 1+1 및 각종 제품을 할인하는 '설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파자마 상품은 해리포터 파자마를 제외하고 하나를 사면 하나 더 준다. 출시 때마다 인기를 끌었던 '짱구 파자마'도 포함한다.
짱구 파자마는 만화 '짱구는못말려'의 주인공 짱구가 입는 잠옷 디자인을 그대로 재현한 상품으로 그동안 많은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왔다.
맨투맨 제품을 일부 상품을 제외하고 1+1 이벤트를 한다. 스웨터도 마찬가지다. 핸드메이드 코트도 반값 할인한다.
사진 제공 = 스파오
스파오와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맺은 회원에 한해서 온라인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할인쿠폰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7만원 이상 구매 시 7천원, 9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을 할인해준다. 다른 할인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이뿐만이 아니다. 스파오는 다음 달 2일 단 하루, 오프라인 스파오 매장 9곳을 방문하는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1만 9,900원에 혜자 럭키백을 판매한다.
혜자 럭키백은 4가지로 구성되며 1등 풀 패키지에는 에어팟, 혜자 백팩, 레인보우맨투맨 상·하의 2세트, 혜자스니커즈, 레인보우삭스가 들어있다.
행사가 진행되는 오프라인 매장은 명동, 강남, 홍대, 수원AK, 부천, 대전중앙로, 광주충장로, 동성로, 부산 아트몰링하단점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스파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처럼 찾아온 대박 행사를 놓치지 말고 한껏 누려보도록 하자.
(좌) Instagram 'spao_dongsungro', (우) Instagram 'spao_mangp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