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장애인 국가대표 선수단에 1억 상당 유산균 '바이오가이아' 후원

인사이트사진 제공 = 동성제약 


동성제약, 대한장애인체육회에 유산균 제품 후원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동성제약이 대한장애인체육회에 1억원 상당의 '바이오가이아' 유산균 제품을 후원해 감동을 선사했다.


28일 동성제약은 지난 25일 대한장애인체육회 이천훈련원에서 개최된 '2019년도 국가대표 훈련 개시식'에서 1억원 상당의 '바이오가이아' 유산균 제품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동성제약이 장애인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후원한 '바이오가이아 프로텍티스 D3츄어블정'은 모유에서 유래한 특허 받은 유산균으로, 장 내 환경을 개선해 변비 및 소화불량 등의 증상 감소에 도움을 준다.


또한 비타민D 일일 권장량인 400IU를 함유하고 있어, 유산균과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를 함께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물 없이 씹어 먹을 수 있는 츄어블 타입으로 섭취 또한 용이하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동성제약 


장애인 국가대표 선수들 응원하는 동성제약 


지난해 9월 동성제약은 '2018 인도네시아 장애인 아시아 경기대회 대한민국 선수단 결단식'에서 장애인 국가대표 선수단에게 1억원 상당의 '아나파테이프'를 후원하는 MOU를 체결한 바 있다. 


동성제약은  이번 개시식에서 '바이오가이아' 유산균을 후원하며 장애인 국가대표 선수들을 향한 응원을 이어갔다.


후원품을 전달한 동성제약 마케팅본부 오두영 이사는 "동성제약의 '바이오가이아 프로텍티스 D3츄어블정'이 장애인 국가대표 선수분들의 면역력을 높이고, 컨디션을 향상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바이오가이아는 스웨덴에 본사를 두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으로, 국내에서는 동성제약이 공식 수입원으로서 유통·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신생아∙영아의 섭취가 용이한 액상타입의 '베이비드롭'과 '이지드롭'을 비롯해 '츄어블정', 'D3츄어블정', '가스트러스'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돼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