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 2월 28일까지 오토솔루션 '해피 체크업' 이벤트 실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르노삼성자동차


[인사이트] 김지현 기자 = 르노삼성자동차가 2월 28일까지 차량 정비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새해맞이 '해피 체크업(Happy Check-Up)' 이벤트를 진행한다.


27일 르노삼성자동차에 따르면 이벤트 기간 동안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개별 교체 고객에게는 부품가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프리미엄 엔진 오일 추가 구매 시 MY 르노삼성 앱을 통해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재 방문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정비 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타이어 구매 고객에게는 상품권 또는 정비 쿠폰이 제공된다. 타이어는 구매 수량에 따라 신세계 상품권(▲2본 구매 시 2만원 ▲4본 구매 시 4만원)을 증정하며, 4본 구매 시 타이어 파손 보장 서비스를 추가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신규 중고차 고객이 10만원 이상 유상 수리를 하면 2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유상 정비 후 MY 르노삼성 가입 시 앱을 통해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재 방문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정비쿠폰을 제공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르노삼성자동차


또한 10년 이상 노후차량 보유 고객에게 1만원 정비쿠폰을 증정한다.(이벤트 기간 이내에만 사용 가능)


아울러 오는 2월 27일까지 멤버십 차량관리 애플리케이션 'MY 르노삼성'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 점검 및 정비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새차는 물론 중고차 고객도 MY 르노삼성 앱에 가입하여 겨울에 필요한 배터리나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프리미엄 엔진 오일 등의 정비 할인 쿠폰을 받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르노삼성자동차 정비 네트워크 방문시 안전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MY 르노삼성'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받을 차량을 선택하고 복주머니 행운을 확인하면 다음날 마이 르노삼성 앱에서 당첨 쿠폰을 확인할 수 있으며, 받은 쿠폰은 전국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에서 사용 가능하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장 김태준 상무는 "중고차와 노후차의 경우 겨울철에 더욱 꼼꼼한 정비가 필요하다"이라며 "르노삼성자동차 오토솔루션에서 마련한 이벤트를 통해 겨울 시즌 안전한 주행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