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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에로코스메틱, 2018년 연 매출 '150억 원' 달성하며 전년 대비 67% 성장

시에로코스메틱이 지난해 단독 연 매출 150억 원을 달성하며 전년 대비 67% 성장하는 놀라운 결과를 만들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시에로코스메틱


[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시에로코스메틱이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눈부신 성장을 이뤄냈다.


22일 시에로코스메틱은 지난해 브랜드 단독 연 매출 150억 원을 달성하며 전년 대비 67%의 매출 신장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제이엔지코리아는 2015년도에 론칭한 '시에로코스메틱' 브랜드만으로 2018년 연 매출 150억 원을 달성했다.


이는 90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던 2017년 대비 약 67% 성장한 수치로 올해에는 전년 대비 30% 이상 성장한 연 200억 원 매출 달성을 계획하고 있다.


브랜드 론칭 3년 만에 150억 원의 매출을 기록한 시에로코스메틱은 브랜드의 베스트셀러이자 국내 립플럼퍼의 원조로 평가 받고 있는 '젤러시 아카이브 립플럼퍼'가 급성장의 견인차 역할을 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시에로코스메틱


'젤러시 아카이브 립플럼퍼'는 2017년 9월 4가지 컬러로 첫 선을 보인 후 소비자들의 열띤 호응에 힘입어 지속적인 신규 컬러를 출시했다.


현재까지 총 9종의 색상이 출시됐으며 작년 말까지 누적 판매 30만 개를 기록했다.


㈜제이엔지코리아의 김성민 대표는 "이렇게 빠른 시간 안에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룬 것은 모두 신생 브랜드임에도 믿고 구매해주신 소비자들의 신뢰와 시에로코스메틱을 곧 자신의 브랜드로 여기며 열심히 노력해준 임직원들의 노력 덕분"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올해에도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신제품 개발과 고객서비스에 만전을 기해 꾸준한 성장을 이어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시에로코스메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