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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정생활가전 브랜드 '인스퓨어' 공기청정기로 대박 터뜨린 쿠쿠

생활가전기업 쿠쿠가 지난해 10월 론칭한 인스퓨어를 통해 올해도 성장세를 이끌 계획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쿠쿠


쿠쿠, 인스퓨어 통해 성장세 이끌 계획


[인사이트] 오시영 기자 = 쿠쿠가 자사 브랜드 '인스퓨어' 공기청정기로 대박을 터뜨렸다.


18일 생활가전기업 쿠쿠는 지난해 10월 론칭한 청정생활가전 브랜드 인스퓨어를 통해 올해도 성장세를 이끌 계획이라고 밝혔다.


쿠쿠의 지난해 4분기 공기청정기 매출 실적은 직전 분기보다 164.4%,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92% 증가했다.


쿠쿠는 인스퓨어가 자사의 공기청정기 성장을 이끌어 나갈 새로운 동력으로 자리매김했다고 분석했다.


인사이트Facebook 'cuckoo1978'



'W8200', 360도 서라운드 공기흡입 가능


인스퓨어 시작과 함께 공기청정기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인스퓨어 첫 제품인 'W8200'은 25.6평형(84.7㎡)을 기준으로 하는 타워형 공기청정기다.


이 제품은 8,200개의 빈틈없는 에어홀로 360도 서라운드 공기흡입이 가능해 사용 환경의 전방위로 구석구석 정화된 공기를 순환시킨다.


또한 360도 서라운드 공기흡입에 맞춰 탑재된 360도 서라운드 입체 필터 시스템은 더욱 넓은 공간의 유해가스와 미세먼지는 물론, 초미세먼지까지 제거할 수 있다. 


'W8200'에는 프리필터, 기능성필터, 초미세먼지 집진필터, 탈취필터로 구성된 쿠쿠만의 4단계 토털케어 안심필터도 적용돼 미세먼지와 유해물질을 빈틈없이 제거할 수 있다.


인사이트Facebook 'cuckoo1978'


쿠쿠, "인스퓨어로 청정생활가전 시장 이끌겠다"


탑 그릴, 필터 케이스, 원형필터 등이 간편하게 분리돼 3단계 완전 분리세척이 가능, 언제나 청결한 관리가 가능하다.


쿠쿠는 'W8200'의 성공을 발판 삼아 향후 새로운 공기청정기를 비롯한 정수기를 인스퓨어를 통해 순차적으로 출시해 나갈 예정이다.


쿠쿠 관계자는 "밥솥을 통해 축적된 연구 기술을 바탕으로 사람에게 필수요소인 물과 공기를 끊임 없이 연구, 인스퓨어라는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론칭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인스퓨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선보여, 올해에도 인스퓨어를 청정생활가전 시장을 이끄는 브랜드로 성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인사이트쿠쿠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