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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제과, 카라멜 넣어 더 달콤해진 신상 초콜릿 '가나 골드' 출시

대한민국 대표 제과업체 롯데제과가 지난 1975년에 출시된 '가나초콜릿' 시리즈의 초콜릿 형태 신제품 '가나 골드'를 출시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롯데제과


'가나' 초콜릿 시리즈, 7년 만에 초콜릿 형태 신제품 출시


[인사이트] 윤혜연 기자 = 롯데제과 '가나초콜릿' 시리즈에서 7년 만에 초콜릿 형태 신제품이 탄생했다.


17일 롯데제과는 진한 캐러멜의 고소하면서 달콤한 맛이 일품인 신제품 '가나 골드'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가나 골드는 지난 1975년 출시된 '가나 마일드', '가나 밀크'와 2012년 출시된 '가나 블랙'에 이은 네 번째 맛으로 판 초콜릿 형태로는 7년 만에 나온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주원료인 분유(설탕 포함)를 최적의 온도로 가열하는 '카라멜라이즈(Caramelize)' 기법을 적용해 부드러운 식감과 밀크 캐러멜 맛을 잘 살린 제품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롯데제과


또 캐러멜 분말 원료를 더해 깊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게 했다.


제품 디자인은 고급스러움을 더하기 위해 초콜릿의 원료인 카카오 열매 이미지를 겉 포장지에 삽입하고 금색의 겉 포장지와 속포장지로 구성해 제품 색상에 통일성을 줬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이번 가나 골드 제품 출시를 통해 국내 초콜릿 시장에서 최장수 브랜드인 가나의 매출을 500억 원 이상으로 끌어올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제과는 가나초콜릿의 광고 모델 가수 아이유의 모습을 제품 패키지에 담은 기획상품도 출시했다.


가나초콜릿과 아이유를 내세운 팬 미팅에 응모할 수 있는 구매인증 이벤트도 다음 달 17일까지 진행한다.


인사이트Facebook 'lottecon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