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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C 쉐이크쉑, 2019년 새해 첫 신상 버거 '체다쉑' 한정 판매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이 2019년 새해를 맞아 자연 그대로를 강조하는 '내추럴 와인'과 신제품 '체다쉑'을 선보인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SPC그룹


쉐이크쉑, 자연 그대로를 강조하는 '내추럴 와인' 출시체다치즈소스와 베이컨 만난 '체다쉑' 2월까지 한정판매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이 2019년 새해를 맞아 부드러운 와인과 신제품을 선보인다.


14일 쉐이크쉑은 '내추럴 와인' 3종과 고소하고 진한 맛의 체다 치즈 소스와 짭조름한 베이컨을 주요 재료로 사용한 '체다쉑'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쉐이크쉑은 프랑스 알자스 지역 내추럴 와인의 선두주자인 도멘 게쉭트(Domaine Geshickt) 와이너리의 '도멘 게쉭트 리슬링(화이트)', 오스트리아 부르겐란트 오가우 지역의 구트 오가우(Gut Oggau) 와이너리에서 생산된 '아타나시우스(레드)', '비니프레드(로제)' 등 3종의 '내추럴 와인'을 3월까지 판매한다.


'도멘 게쉭트 리슬링'은 살구, 복숭아 등의 달콤한 과실향과 은은한 백합향을 느낄 수 있으며, '아나타시우스'는 블루베리와 민트향이 뒤섞여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비니프레드'는 투명한 루비색으로 딸기와 장미꽃 향이 난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SPC그룹


'내추럴 와인'은 유기농 포도 외 인공적인 첨가물을 배제하고 양조한 와인으로, 최근 식음료 업계의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


쉐이크쉑은 자연 그대로를 강조하는 '내추럴 와인'이 신선한 프리미엄 원재료를 사용하는 쉐이크쉑 버거와 조화를 이루어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쉐이크쉑은 '내추럴 와인' 출시를 기념해 오는 24일 쉐이크쉑 청담점에서 '한국 국가대표 소믈리에 경기대회 왕중왕전'에서 우승을 차지한 안중민 소믈리에와 함께 '버거앤바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내추럴 와인' 3종과 쉑버거의 조화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고객 30명에게 제공한다. 쉐이크쉑 공식 인스타그램과 쉐이크쉑 매장 홍보물 내 QR코드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SPC그룹


한편 쉐이크쉑은 또 2019년 첫 버거 신제품도 선보인다. 2월말까지 한정 판매되는 '체다쉑'은 꾸덕하게 흘러내리는 체다 소스와 바삭한 베이컨이 듬뿍 들어가 있어 청량감이 있는 '쉑마이스터에일'이나 '소다' 음료와 함께 즐기기 좋다.


'체다쉑' 외에도 '체다 베이컨 도그', '체다 베이컨 프라이' 등 체다 치즈 시리즈 메뉴도 함께 선보인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2019년 기해년 새해를 맞아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올 한해도 쉐이크쉑이 추구하는 ‘파인캐주얼’ 콘셉트에 맞는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