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프랑스 파리서 '갤럭시 언팩 2019' 한글 옥외광고 진행

인사이트삼성 '갤럭시 언팩 2019' 한글 옥외광고 / 사진제공 = 삼성전자


삼성전자, 올해 '갤럭시S' 시리즈 탄생 10주년2월 20일 '갤럭시 S10' 공개…언팩 초청장 발송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올해 '갤럭시S' 시리즈 탄생 10주년을 맞아 기념작 '갤럭시S10' 공개를 앞두고 있는 삼성전자가 프랑스에서 한글 옥외광고에 나섰다.


13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갤럭시 언팩 2019' 한글 옥외광고를 지난 11일(현지 시간)부터 프랑스 파리 콩코드 광장(Place de la Concorde)에서 진행하고 있다.


'갤럭시S10' 시리즈 공개를 앞두고 삼성전자가 해외에서 한글 옥외광고를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한글 옥외광고를 통해 삼성전자는 모바일 발전을 주도해 온 한국 기업으로서의 자부심을 표현하는 동시에 향후 '갤럭시'가 선사할 미래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높일 예정이다.


인사이트삼성 '갤럭시 언팩 2019' 한글 옥외광고 / 사진제공 = 삼성전자


'미래를 펼치다'라는 문구는 '갤럭시' 출시 10년을 맞이한 삼성전자의 스마트폰 혁신에 대한 의지를 표현한 것이다. 또 '이월이십일'은 새로운 '갤럭시' 스마트폰이 공개되는 날짜다.


한편 삼성전자는 글로벌 미디어와 파트너사에 보낸 초청장을 통해 오는 2월 20일(현지 시간) 미국 샌프란시스코 빌 그레이엄 시빅 오디토리움에서 '갤럭시 언팩 2019'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가 샌프란시스코에서 언팩 행사를 개최하는 것과 관련 업계에서는 '혁신'의 상징이었던 애플을 꺾고 새로운 '혁신의 아이콘'이 되겠다는 삼성전자의 강한 의지가 반영된 것으로 보고 있다.


애플 본사가 있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10주년작 '갤럭시S10'을 공개하는 삼성전자가 지난해 판매 부진을 딛고 다시 날개짓을 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삼성 '갤럭시 언팩 2019' 한글 옥외광고 / 사진제공 = 삼성전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