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소득층 여학생 위해 서울시·카카오와 손잡고 생리대 10만개 지원한 유한킴벌리

인사이트사진 제공 = 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 서울시 강서 지역 청소녀들 위해 생리대 10만 패드 지원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유한킴벌리가 서울시, 카카오커머스, 서울사회복지공동 모금회와 함께 서울시 강서 지역 청소녀들의 보건위생 향상을 위해 생리대 약 10만 패드와 교육책자를 지원한다.


11일 유한킴벌리는 지난 10일 서울시청 간담회장에서 생리대 나눔을 위한 협약식이 진행됐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유한킴벌리, 서울시, 카카오커머스, 서울사회복지공동 모금회, 강서희망나눔복지재단 관계자가 참석해 청소녀의 보건위생 향상을 위한 노력을 약속했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옐로우 기프트 생리용품 선물 박스' 공동 제작한 카카오와 유한킴벌리


카카오와 유한킴벌리는 이번 나눔을 위해 생리대와 교육책자로 구성된 '옐로우 기프트 생리용품 선물 박스'를 공동 제작했다. 


생리용품 선물 박스에는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에어핏쿠션 울트라 날개 중형, 수퍼롱 오버나이트, 입는 오버나이트 등 총 68패드로 구성된 생리대 세트와 생리 교육책자인 '우리는 생리하는 중입니다' 브로셔가 포함돼 있다.


해당 선물 박스는 강서지역 저소득층 청소녀 1,500여명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인사이트(좌) 사진 제공 = 유한킴벌리, (우) 뉴스1


매년 100만 패드 이상의 생리대 선물하는 '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는 이번 옐로우 기프트 생리용품 나눔뿐만 아니라 2016부터 한국여성재단과 함께하는 '힘내라 딸들아' 캠페인을 통해 매년 100만 패드 이상의 생리대를 저소득층 청소녀에게 기부해 오고 있다. 


또한, 생리대와 관련한 사회적 요구에 책임 있는 자세로 대응하고 소비자들이 보다 안심하고 생리대를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노력으로 중저가 생리대 '좋은느낌 순수'에 이어 '좋은느낌 솜솜'을 출시했다.


지난해 초에는 '좋은느낌' 순면라인 생리대의 공급가격을 일부 인하한 바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