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상하목장, 국산 원유 생크림으로 만든 '슬로우버터'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매일유업 


매일유업 상하목장, 깨끗한 원유로 만든 신선한 천연버터 선봬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신선한 국산 원유 생크림으로 만들어진 신선한 '버터'가 등장했다. 바로 '상하목장 슬로우버터'다.


11일 매일유업의 상하목장은 프리미엄 버터 '상하목장 슬로우버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상하목장 슬로우버터는 상하목장이 엄선한 깨끗한 원유로 만든 신선한 천연버터다.


1A등급 우유 보다 3.7배(세균수 기준 8,000 cfu/ml 미만) 더 깨끗하고 까다롭게 선정한 원유를 사용하기 때문에 한정된 수량으로만 생산이 가능하다.


더불어 유크림만 사용해 만드는 일반적인 버터와 달리 정통 발효버터의 제조 방식을 반영해 유산균을 넣고 저온에서 12시간 이상 천천히 발효시켜 더 부드럽고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기존에 소비자들이 많이 접했던 가공버터와 달리 식물성 기름과 유화제, 착향료가 들어가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매일유업


소비자들의 취향에 따라 소금이 첨가된 '가염'과 신선한 버터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무염' 중 선택할 수 있다.


제품 용량은 소비자들의 일반적인 버터 사용 습관을 토대로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100g 용량으로 개별 포장하여 더 위생적이면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소비자 권장가격은 100g 제품 기준 3,400원, 100g씩 개별 포장 형태로 2입이 들어간 200g 제품은 6,480원이다.


상하목장 관계자는 "상하목장 슬로우버터는 원유 선정부터 발효와 제조 공정 전반을 까다롭게 관리해 매회 생산량이 한정되어 있을 만큼 차별화된 프리미엄 버터로, 기존 버터 제품들에 아쉬움을 느낀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