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입구역서 '엘리트 50주년 광고' 인증샷 찍으면 '휠라 백팩' 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형지엘리트


형지엘리트, 엘리트 50주년 이벤트 2탄 진행


[인사이트] 이다운 기자 = 형지엘리트의 교복 브랜드 엘리트가 1969년에 시작돼 이번해 탄생 50주년을 맞았다.


11일 엘리트는 '탄생 50주년 광고 인증샷' 이벤트를 오는 23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앞서 당사는 지난해 11월 50주년을 기념해 소비자들이 광고 제작에 참여할 수 있는 '엘리트 50주년 광고 카피 콘테스트'를 개최했다.


최우수 선정 카피를 광고에 반영했고 입선작들의 닉네임도 광고 이미지에 포함해 이달 초 2호선 홍대입구역에 공개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형지엘리트


형지엘리트, 2호선 홍대입구역에 소비자와 함께 제작한 광고 선보여


'광고 카피 콘테스트'에 이은 2탄은 '광고 인증샷' 이벤트다.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홍대입구역의 '엘리트 50주년 광고' 인증샷을 SNS에 올리기만 하면 된다.


엘리트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사진 댓글이나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는 오는 30일 발표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휠라 백팩, BBQ 치킨교환권, 아이돌 NCT2018과 앨리스 굿즈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형지엘리트 마케팅팀은 "브랜드 탄생 50주년을 기념해 실제 교복을 착용하는 청소년들과 교감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형지엘리트는 앞으로도 고객들과 함께할 수 있는 교복 브랜드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인사이트형지엘리트 홈페이지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